아미코젠(주),진주시복지재단에 건강기능식품 1만개 기부
- 지역사회 소외 이웃과 함께 하는 사랑나눔 실천 -
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은 1일 진주시청 기업인의 방에서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아미코젠㈜(대표 신용철)에서 피부보습·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2중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 ‘관절도 피부도’ 영양제 1만 개(환가액 5000만 원 상당)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아미코젠(주) 관계자는 “지역 내 저소득층 및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노년층의 건강증진을 위해 관절 및 연골건강·피부보습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제품으로 기부를 진행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아미코젠(주)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상생의 가치를 실현해 나가고, 적극적으로 다양한 사회적 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에 조규일 시장은“모두가 힘든 시기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이와 같은 온정의 손길이 우리사회를 따뜻하게 만들어주고 있다” 며 “소중한 물품은 기탁자의 뜻에 따라 잘 전달토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진주시 문산읍에 위치한 아미코젠㈜는 의약용·바이오 신소재, 유전자진화기술·효소기술을 바탕으로 바이오제품을 개발·판매하는 산업바이오 기업으로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복지정책과
진주시복지재단팀 추미정
055-749-7935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