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진주신협, 진주시복지재단에 성금품 기탁
- 성금 200만원과 침구류 23채, 총 300여만 원 상당 사랑나눔 실천 -
새진주신용협동조합(이사장 강계동)은 취약계층을 돕고자 23일 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에 겨울이불 23채(환가액 100여만 원 상당)와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강계동 새진주신협 이사장은 “점점 추워지는 날씨로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정성을 담아 침구류와 성금을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나눔과 봉사’라는 신협의 정신을 몸소 실천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지역 서민금융기관으로써 역할을 다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기부의 뜻을 밝혔다.
이성갑 재단 이사장은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관심을 가지고 매년 기부에 동참해 주신 새진주신협에 감사드린다” 라며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소중히 잘 전달토록 하겠다”말했다.
한편, 진주시 상대동에 위치한 새진주신협은 지역의 서민금융협동조합으로서 지역사회를 위해 장학사업, 불우이웃 쌀 나눔행사, 복지시설 생필품 전달, 무료급식소 후원, 소외계층 이불 나눔 등 매년 지역사회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재)진주시복지재단
운영지원팀 추미정
055-749-7935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