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자연보호연맹,‘제23회 자연보호경진대회’사전점검 회의 개최
- 진주아시아역도선수권대회 성공 기원, 깨끗하고 쾌적한 도시 제공 힘보태 -
자연보호연맹 진주시협의회(회장 심명환)는 지난 31일 진주시청 문화강좌실에서 진주시협의회 임원진 및 읍면동협의회장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는 12일 개최되는 ‘제23회 진주시장기 자연보호경진대회’ 사전점검을 위한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자연보호헌장 낭독을 시작으로 장갑현 대곡면협의회장 외 2명의 신규회장에 대한 위촉장 수여, 자연보호경진대회 사전점검 및 준비사항 논의와 환경교육을 함께 실시했다.
심명환 회장은 “이번 대회가 오는 5월 3일부터 개최되는 진주아시아역도선수권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과 손님들에게 보다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를 제공하는데 기여하기를 바란다”며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읍면동 협의회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드리며 ‘제23회 진주시장기 자연보호경진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줄 것”을 당부했다.
자연보호연맹 진주시협의회는 1979년 만들어진 단체로 자연생태 보전 및 복원 활동, 환경정화 활동과 위원 역량강화 교육 등 다양한 환경보호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매년 개최하는 진주시장기 자연보호경진대회는 기후변화, 환경문제의 해결은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과제라는 인식을 확산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환경관리과
환경행정팀장 백미선
055-749-8631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