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예술봉사단(단장 최점섭)은 지난 10일 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에 어려운 이웃돕기 기부음악회 수익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부음악회는 평거 야외무대에서 무더위에 지치고 힘들었던 시민들에게 다양한 노래와 흥겨운 연주로 즐거운 시간을 가졌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문화의 장이 됐다.
이날 최점섭 단장은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기부음악회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이 즐길 수 있는 음악회와 기부문화 발전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에 재단 관계자는 “음악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나눔의 행복을 전파해 주신 진주예술봉사단에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소중한 성금은 기탁자의 뜻에 따라 관내 취약계층의 학생에게 잘 전달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주예술봉사단은 관내 복지시설 등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회원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행복한 웃음을 선사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함으로써 지역민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진주시복지재단을 통하여 수년째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하는 등 지역사회 귀감이 되고 있다.
(재)진주시복지재단
운영지원팀 추미정
055-749-7935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