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송화MJF라이온스클럽, 진주시복지재단에 성품 기탁
- 드림스타트 저소득층 아동 위해 아동용 운동화 25켤레 기부 -
국제라이온스협회355-E지구 진주송화MJF라이온스클럽(회장 김희정)은 7일 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을 방문해 드림스타트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아동용 운동화 25켤레(환가액 300여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받은 아동용 운동화는 진주시 드림스타트사업 저소득층 아동 25명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김희정 진주송화 MJF라이온스클럽 회장(애플키즈스쿨 원장)은 “아이들의 마음을 모은 기부행사에 유관기관이 함께함으로써 더욱 뜻 깊은 나눔 활동이 되었다. 우리의 작은 나눔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저소득층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나눔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재단 관계자는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층 아동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애플키즈스쿨 어린이집 원아들과 선생님, 진주송화MJF라이온스클럽 회원분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기탁 성품은 기탁자의 뜻에 따라 소중히 잘 전달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주시복지재단은 우리 지역 실정에 맞는 지역사회 복지자원 발굴 및 연계를 통한 나눔문화 활성화, 민·관 협력체계 구축,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 등 지역사회 지속적 변화 선도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재)진주시복지재단
운영지원팀 추미정
055-749-7935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