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행복신협, 진주시복지재단에 겨울이불 200여만 원 상당 기탁
- 관내 취약계층에 따뜻한 온기 나눠 -
진주행복신용협동조합(이사장 윤종권)은 28일 지역 내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겨울이불 20채(환가액 200여만 원 상당)를 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에 기탁했다.
이번 기부는 진주행복신용협동조합에서 2016년부터 시작된 온(溫)세상 나눔캠페인으로 마련됐으며, 도움이 필요한 지역 내 에너지 취약계층 저소득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윤종권 진주행복신협 이사장은 “점점 추워지는 날씨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정성을 담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나눔과 봉사’라는 신협의 정신을 몸소 실천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지역 서민금융기관으로써 다양한 나눔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재단 관계자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관심을 가지고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해 주신 진주행복신협에 감사드리며 기탁자의 뜻에 따라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소중히 잘 전달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주시 중앙동에 위치한 진주행복신협은 지역의 서민금융협동조합으로서 소외계층 이불 나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온누리 상품권 기부 등 지역사회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나눔활동을 펼치고 있다.
(재)진주시복지재단
운영지원팀 추미정
055-749-7935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