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미래인재센터‘2024년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성공적 마무리
- 호주 모스베일에서 사립학교 정규수업 참여 “값진 성장의 기회” -
진주미래인재학습지원센터(이하 미래인재센터)는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에 참여한 초·중등학생 30명이 20일간의 호주 영어캠프 일정을 마치고 22일 귀국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는 미래 사회를 이끌어갈 창의적이고 경쟁력 있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자는 미래인재센터에서 8주 이상 프로그램을 수료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컴퓨터 추첨을 통해 선발됐다.
참가자들은 호주 모스베일에서 사립학교 ST Pauls International College에서 현지 학생들과 함께 정규수업을 받았다. 다양한 스포츠 활동과 방과후 수업을 통해 현지 학생들과 교류하며 현지 문화를 체험하고, 새로운 환경에서 스스로 도전하는 법을 배우며 한층 더 성장할 수 있었다.
시 관계자는 “학생들이 해외영어캠프를 통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고, 다양한 경험을 쌓으며 한층 더 성장하고 넓은 시야를 갖는 값진 기회를 얻었을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과 양질의 교육 지원을 통해 진주시 인재 육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래인재센터는 올해 2회에 걸쳐 초·중학교 방학기간을 이용하여 영어권 국가에서 3주간의 캠프를 실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미래인재센터 누리집(www.jinju.go.kr/miraecenter.web)을 참고하거나 교육인재과(055-749-5452)로 문의하면 된다.
교육인재과
인재육성팀 055-749-4850, 4851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