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미래인재센터, ‘2024년 겨울방학 영어캠프’ 인기리에 마무리
원어민과 소통·수준별 맞춤형 학습·영어로 진행하는 미술 체육수업 등 성황
진주미래인재학습지원센터는 초등학생 5~6학년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지난 1월 13일부터 24일까지, 초등학생 저학년 대상으로 2월 17일부터 28일까지 각 2주 동안 실시된 ‘2024년 겨울방학 영어캠프’가 28일 수업을 마지막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는 사전 레벨 테스트를 통한 수준별 반 편성으로 수강자의 이해도에 맞는 영어 자료로 진행됐다. 이번 캠프는어드벤처를 주제로 하여 영어로 진행하는 미술과 체육을 포함한 다양한 활동이 이어졌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영어학습의 폭을 넓히고 실질적인 언어 사용 경험을 쌓을 수 있었으며, 더욱 재미있고 효율적으로 어학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특히 미국, 영국, 남아프리카공화국 출신의 원어민 교사들이 직접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학생들이 사회성과 의사소통 능력 향상의 토대를 제공했다. 학생들에게는 영어에 대한 호기심과 동기 부여의 계기가 되었으며, 타 문화에 대한 관용과 존중감을 함양할 수 있는 소중한 체험의 시간이 되었다.
캠프에 참여한 한 학생은 “원어민 선생님과의 수업이 정말 즐거웠다”며 “특히 영어로 말하는 것에 용기가 생겼다”는 소감을 전하며, 다음에 또 참여하여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얻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2025년 여름방학 영어캠프는 6월에 수강생을 모집하여 7~8월에 진행할 예정이다. 영어캠프에 관해 궁금한 사항은 진주미래인재학습지원센터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전화(055-749-4835)로 문의하면 된다.
교육인재과
인재육성팀 055-749-4835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