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상섭)은 지방공기업 경영에 관한 전문지식과 능력을 가지고 공단을 이끌어갈 상임이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공단은 지난 15일에 시, 시의회, 공단 이사회가 추천한 7명으로 임원추천위원회를 구성했고, 25일에는 1차 회의를 개최하여 제1대 상임이사 선출을 위한 공개모집안을 확정했다.
모집기간은 4월 29일부터 5월 15일까지 17일간이며, 지원자가 공단을 직접 방문하거나 등기우편을 통해 응시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임원추천위원회는 응모자를 대상으로 관련 법령과 규정에서 정하는 객관적인 절차와 기준에 따라 서류심사와 면접시험을 실시하여, 임원으로서의 직무수행요건 및 자질과 능력, 지방공기업 업무분야에 대한 전문성과 비전 등을 평가하고 공단 운영에 적합한 후보자를 선정해 공단 이사장에게 추천한다.
상임이사의 임기는 임용일부터 3년이며, 지원 자격은 「지방공기업법」상 임원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아야 한다. 보다 구체적인 자격요건이나 지원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진주시 시설관리공단 누리집(https://www.jjsiseol.or.kr) 또는 지방공기업경영정보공개시스템(https://www.cleaneye.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진주시 시설관리공단 경영지원팀(055-760-1904)에 문의도 가능하다.
진주시시설관리공단
경영지원팀 055-749-1904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