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금융지주, 진주지역 체육인재 육성 기부금 기탁
- 지역사회 체육꿈나무 양성 및 생활체육 활성화에 지원 희망 -
진주시는 22일 시청 기업인의 방에서 농협금융지주(주)의 진주 체육인재 육성 기부금 기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조규일 진주시장과 손병환 농협금융지주 회장, 김택세 진주시체육회장이 참석했다. 기탁식에서 농협금융지주는 진주지역 유소년 체육 인재 양성과 문화체육 진흥을 위해 기부금을 진주시체육회에 쾌척했다.
손병환 농협금융지주(주) 회장은 “진주지역의 체육인재의 성장을 지원할 수 있어 뜻깊다”며, “농협금융은 뛰어난 유소년 체육 꿈나무들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뻗어가는 체육인재로 거듭나길 지속적으로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농협금융지주는 농업발전을 위해 수익을 지역사회와 나누고 농업․농촌으로 환원하고 있다”며, “진주의 유소년 체육 발전을 위해 귀중한 성금을 기탁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리며, 체육도시 진주시의 위상에 걸맞게 자라나는 체육 꿈나무를 위한 인프라 확충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주시체육회는‘스포츠로 건강한 진주! 시민과 함께하는 체육회!’를 슬로건으로 전문체육과 생활체육을 조화롭게 발전시키며 스포츠를 통한 시민건강과 행복 구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체육진흥과
체육행정팀장 이은희
055-749-8602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