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관광 홍보요원들 “진주 10월 축제로 놀러오세요”
- 2023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 현장에서 ‘축제도시 진주’ 홍보 -
진주시는 25일 진주관광 홍보요원 35명이 ‘2023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가 열리고 있는 산청에서 관광 홍보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관광 홍보활동은 많은 관광객이 몰리는 산청의 엑스포 축제장에 진주관광 홍보요원이 방문하여 진주 관광자원 및 10월 축제를 널리 알리고자 추진됐다.
이날 홍보요원들은 진주의 주요 관광지와 10월 축제를 안내하는 관광홍보캠페인을 펼쳤다. 또한 관광캐릭터 ‘하모’와 함께 유튜브 진주덕후 하모TV 등 하모 SNS 채널을 알리는 홍보 이벤트를 진행하여 많은 관광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홍보요원들은 “진주시 마스코트 하모와 함께 한 이번 관광홍보캠페인은 인근 시군 주민들에게 진주의 특별한 관광자원과 10월 축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진주시를 매력적인 관광도시로 만들기 위하여 발로 뛰는 관광 홍보를 적극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진주관광 홍보요원들은 올해부터 내년 12월까지 2년간 적극적인 SNS 관광 홍보를 진행하고 10월 축제 등 각종 행사 시 진주관광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홍보 활동을 적극 펼칠 예정이다.
관광진흥과
관광진흥팀장 김미경
055-749-8586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