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세요!진주톡포유

이곳은 주민 생활불편 사항을 신고하는 공간입니다.

  • 시정에 대한 불편사항과 건의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일반적인 민원 사항은 종합민원>민원신청>민원상담(국민신문고) 창구등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특정인의 비방, 욕설 등과 상업적인 광고는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구인구직은 해당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분야별정보>취업정보>구인/구직)
    구인/구직에 필요한 정보가 누락될 수 있으므로 120기동대에 작성 시 삭제됩니다.
  • 도로 및 교통시설물 파손,무단방치된 쓰레기,불법광고물,가로등 및 보안등 고장, 공공시설물 파손으로 인한 이용 불편 사항등 처리에 많은 시일이 소요되지 않는 사항을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글을 올리실 때 내용부분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신용카드번호, 계좌번호, 이메일)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핀(I-PIN)인증 또는 휴대폰인증, 디지털원패스 로그인 중 하나를 선택하여 본인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인증를 통하여 본인 확인을 하시는 경우 입력하신 정보와 일치하지 않거나 자료가 없음이라는 메시지가 나오면 콜센터에서 실명확인 후 등록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콜센터 바로가기

정상적인 자료 입력 후 에러메시지 출력없이, 본인인증 수단선택 화면이 다시 나온 경우
  1.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 ‘기본값복원’
  2.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 사용자 지정 수준 ‘낮음’으로 조정

본 페이지는 실명으로 운영되는 페이지입니다.

휴대폰인증 또는 아이핀인증(I-PIN)을 통해 본인 확인이 필요합니다.

휴대폰인증

휴대전화인증으로 본인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핀인증 (I-PIN)

대면확인이 어려운 인터넷에서 주민등록번호를 사용하지 않고도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수단입니다.

문의 : 02-818-3050 / 02-3279-3422

디지털원패스 로그인

하나의 아이디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여러 전자정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디지털원패스 이용가능 서비스 ]


페이지담당 :
민원여권과 민원팀
전화번호 :
055-749-513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