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주민 생활불편 사항을 신고하는 공간입니다.
- 시정에 대한 불편사항과 건의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일반적인 민원 사항은 종합민원>민원신청>민원상담(국민신문고) 창구등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특정인의 비방, 욕설 등과 상업적인 광고는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구인구직은 해당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분야별정보>취업정보>구인/구직)
구인/구직에 필요한 정보가 누락될 수 있으므로 120기동대에 작성 시 삭제됩니다.
- 도로 및 교통시설물 파손,무단방치된 쓰레기,불법광고물,가로등 및 보안등 고장, 공공시설물 파손으로 인한 이용 불편 사항등 처리에 많은 시일이 소요되지 않는 사항을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글을 올리실 때 내용부분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신용카드번호, 계좌번호, 이메일)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진주보건소
- 작성일
- 2012-07-30 16:41:47
- 작성자
-
김○○
- 처리부서:
- 보건행정과
- 조회수 :
- 884
진주보건소 임상병리과 , 접수 등 모든 직원이 불친절하네요.
목소리도 너무 작아서 잘못알아들었습니다.
날씨도 더워서 짜증났었는데 진주보건소를 가니까 불쾌지수가 더오르더군요.
개선부탁드립니다 .
[답변] 보건소
- 작성일
- 2012-08-22 09:03:19
- 작성자
- 장기순
○ 우리시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 귀하께서 진주시보건소 방문시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달하며, 이후에는 귀하께서 불편을 겪게 된 같은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보건소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방문민원 고객에게 친절하도록
하였습니다.
○ 위의 내용 이외에 더 이상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진주시보건소 보건행정과
(☎055-749-4906)으로 연락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변자
- 부서장 : 보건행정과장
- 답변자 : 보건행정담당 주무관 김춘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