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주민 생활불편 사항을 신고하는 공간입니다.
- 시정에 대한 불편사항과 건의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일반적인 민원 사항은 종합민원>민원신청>민원상담(국민신문고) 창구등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특정인의 비방, 욕설 등과 상업적인 광고는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구인구직은 해당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분야별정보>취업정보>구인/구직)
구인/구직에 필요한 정보가 누락될 수 있으므로 120기동대에 작성 시 삭제됩니다.
- 도로 및 교통시설물 파손,무단방치된 쓰레기,불법광고물,가로등 및 보안등 고장, 공공시설물 파손으로 인한 이용 불편 사항등 처리에 많은 시일이 소요되지 않는 사항을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글을 올리실 때 내용부분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신용카드번호, 계좌번호, 이메일)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진주 장재동 물이 안나옵니다...
- 작성일
- 2012-08-02 09:59:04
- 작성자
-
김○○
- 처리부서:
- 하수과
- 조회수 :
- 789
장재동 몇달째 민원 넣어도 물도 안나오는데 안고쳐주시고 머하시는지 모르겠내요?
[답변] 반복민원
- 작성일
- 2012-08-02 18:22:50
- 작성자
- 이희성
○우리시 홈폐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민원인께서 주신 장재동 배수관 및 수도누수 민원은 2012.08.02
현장확인 결과 민원인 (건)의 견문지역 및 전화번호 ,이름,등 기본정보 기재착오로 견문지 확인불가 하여 처리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답변 열람후 문의사항이나 민원건 재요청 해주시면 확인후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답변자-
도시디자인과장
담당: 하순연(☎749-5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