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세요!진주톡포유

이곳은 주민 생활불편 사항을 신고하는 공간입니다.

  • 시정에 대한 불편사항과 건의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일반적인 민원 사항은 종합민원>민원신청>민원상담(국민신문고) 창구등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특정인의 비방, 욕설 등과 상업적인 광고는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구인구직은 해당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분야별정보>취업정보>구인/구직)
    구인/구직에 필요한 정보가 누락될 수 있으므로 120기동대에 작성 시 삭제됩니다.
  • 도로 및 교통시설물 파손,무단방치된 쓰레기,불법광고물,가로등 및 보안등 고장, 공공시설물 파손으로 인한 이용 불편 사항등 처리에 많은 시일이 소요되지 않는 사항을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글을 올리실 때 내용부분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신용카드번호, 계좌번호, 이메일)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검진우편물오류안내장

작성일
2020-07-30 10:27:04
작성자
신○○
조회수 :
383

[답변] 건강검진우편물오류안내장

작성일
2020-07-30 14:55:53
작성자
청소과
 ○  부강한 진주, 행복한 시민을 위하여 소중한 의견 제시에 감사드립니다.                                  
○ 귀하께서 제기하신 우편물개선 요청 건 대해 소관부서인 건강증진과 건강관리팀으로이관하겠습니다.  
○  앞으로도 우리시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  소중하게 받겠습니다.                     .                                                                                 
○  기타 문의 사항은 건강증진과 건강관리팀 (055-749-5762)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답변] 건강검진우편물오류안내장

작성일
2020-08-03 17:43:18
작성자
청소과
○ 귀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귀하께서 견문 신고방을 통하여 신청하신 “건강검진 우편물 오류 안내장”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국가에서 시행하는 일반건강검진은 진주시보건소(초전동)에서도 검진이 가능했으나 올해 2월부터 코로나 19로 인하여 현재 업무가 중단된 상태이며, 보건소에서는 제증명 발급과 예방접종 등 일부 업무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업무 일시 중단 상태를 모르고 방문하신 분들께 국가건강검진을 제외한 건강진단서 및 제증명 관련 검사 업무는 서부보건지소로 안내를 하고 있으나 그 과정에서 안내가 미흡했던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 아울러 보건소에서는 현재 일반건강검진이 가능하지 않기 때문에 안내문에는 건강검진이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을 포함하여 발송하고 있습니다. 차후 안내문 발송 시 진주시보건소에서는 국가건강검진을 받을 수 없다는 내용을 포함하도록 하겠습니다. 

○ 기타 국가건강검진과 관련된 문의 사항은 건강증진과 건강관리팀(☎055-749-6674)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

페이지담당 :
민원여권과 민원팀
전화번호 :
055-749-513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