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세요!진주톡포유

이곳은 주민 생활불편 사항을 신고하는 공간입니다.

  • 시정에 대한 불편사항과 건의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일반적인 민원 사항은 종합민원>민원신청>민원상담(국민신문고) 창구등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특정인의 비방, 욕설 등과 상업적인 광고는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구인구직은 해당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분야별정보>취업정보>구인/구직)
    구인/구직에 필요한 정보가 누락될 수 있으므로 120기동대에 작성 시 삭제됩니다.
  • 도로 및 교통시설물 파손,무단방치된 쓰레기,불법광고물,가로등 및 보안등 고장, 공공시설물 파손으로 인한 이용 불편 사항등 처리에 많은 시일이 소요되지 않는 사항을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글을 올리실 때 내용부분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신용카드번호, 계좌번호, 이메일)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버스 전광판 안내 정확성

작성일
2023-10-02 11:31:16
작성자
김○○
조회수 :
284

[답변] 답변

작성일
2023-10-06 20:36:44
작성자
청소과
1. 시정발전을 위한 아낌없는 관심과「120기동대 견문신고 방」을 이용하여 보내주신 의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2. 귀하께서 보내주신“하대대영/초전대림아파트의 버스도착정보 정확도”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 버스정보시스템은 차량의 위치정보 및 운행시간을 통해 버스도착정보를 제공 해주는 시스템으로써 차고지에서 차량출발(운 
        행) 전 운행시작 및 배치시간을 선택(입력) 후 운행하여야만 버스도착정보가 정확히 표출되는 시스템입니다.
  ○ 해당 차량(5484)은 경우 차량 내 단말기 조작 미숙으로 인해, 상기 과정을 이행하지 않은 채로 운행하여, 반대 노선의(판문동차 
        고지 ⇒ 진주교도소) 버스도착정보가 표출된 것으로 확인 됩니다. 
  ○ 이에, 운전자 교육자료 배포 및 방문교육진행 중에 있으며, 해당 차량 기사님께는 정확한 단말기 조작 후 운행하실 수 있도록 상 
         기 내용을 전달하였습니다.  또한 상기와 같은 문제점이 발생하지 않도록 버스정보시스템 유지관리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 
         니다. 

 3. 답변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진주시 스마트도시과(☎ 055-749-3633)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 
      리겠습니다.

 4. 앞으로도 시민이 행복한 부강한 진주를 위하여 많은 관심과 응원 당부 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 
      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스마트도시과
담   당  자   임종구(☎ 055-749-3633)

페이지담당 :
민원여권과 민원팀
전화번호 :
055-749-513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