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하의 민원내용은 관련법에 따라 보호되며, 특히 부패․공익신고에 해당될 경우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되고 지원됨을 안내해드립니다.
진주시외버스터미날 불편신고
- 작성일
- 2013-07-09 10:42:42
- 작성자
-
비공개
- 조회수 :
- 564
진주시외버스터미날에 대해 건의드립니다.
전화를 하면 녹음된 소리만 나오고 사람이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대표번호 하나만 적어놓고 녹음된 소리만 나오니 질문을 할 수 없습니다.
인터넷 예약이 안됩니다. 모든 노선이 그러는지는 모르겠지만 서울을 가려고 하는데 인터넷 예약이 안됩니다. 전국적으로 인터넷예약이 되도록 되어 있는데 진주는 빠져있습니다.
그리고 터미널 홈페이지 어디를 찾아봐도 어떻게 예매를해야 하는지 보이지 않습니다.
물론 제가 못찾았을수도 있지만 찾으려고 노력해도 찾을수 없도록 만든 것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곳에 이런 글을 올리는 것이 맞는지도 모르겠지만 진주터미날 홈페이지에는 이런 글을 올릴 수도 없는 구조입니다.
게시판이 없습니다. 혹시 못찾았는지도 모르지요.
아무리 찾으려 해도 제 실력으로는못찾았습니다.
이렇게 뒤떨어지는 서비스를제공하는 진주싱히버스터미날에 어떤 조치가 있어야 된다고 생각합닏가.
[답변] 진주시외버스터미널 불편신고
- 작성일
- 2013-07-10 15:06:21
- 작성자
- 강남숙
○ 우리시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 귀하께서 문의하신 시외버스터미널 홈페이지 관련하여 터미널 관리사무소(748-6039)의 답변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 ARS안내는(055-741-6039)또는(1688-0841)으로 전화하면 안내멘트에 따라 운행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를 이용하려면 한글로 『진주시외버스터미널』을 치면 각종 운행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 서울 예약전화는 ARS안내에도 나와 있으며, 전화예약은(055-743-9000) 이고 인터넷예약은『businfo.co.kr』또는 한글로 부산교통 또는 대한여객을 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