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하의 민원내용은 관련법에 따라 보호되며, 특히 부패․공익신고에 해당될 경우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되고 지원됨을 안내해드립니다.
차번호 5806? 9시 25분경 경대후문에 내려준 131번 버스 기사님
- 작성일
- 2013-09-19 21:55:32
- 작성자
-
비공개
- 조회수 :
- 427
승객이 저 혼자뿐이었는데 버스노선에 있는 경상대까지 가는게 그렇게싫으셨는지 가는 내내 혼잣말로 쌍시옷들어가는 말을하고 경대남문쯤 지나니 다짜고짜 반말로 인상을팍쓰며 "어디까지가는데?" 라고 물어보셔서 후문이요라고 대답했고 못들으셨는지 두번이나 반말로 "어디라고?!"짜증을내면서 물어보셨습니다
듣자마자 또 쌍시옷이 들어가는 혼잣말을 계속하셨고 정차할때도 정류장 한참전에 정차하는것도모자라 도로에세워주는 매너를 보여주셨네요^^ 본인보다 나이어리다고 다짜고짜반말에 혼잣말로 쌍욕에 난폭운전까지 대단하셨네요
정말기분나쁩니다 중간에 남문 도로중간에서 문열어달래서 내리려다가 참았습니다
그리고 이게 한두번이아닙니다 작년에는 벨잘못눌러서 죄송하다고 말씀드렸는데도 씨발년소리까지들으면서 버스에서 내렸는데 그땐 멋도모르고 지나갔지만 쌓이고 쌓이다보니까 너무 화가나네요. 기사님들은 엄연히 직장아닙니까? 손님들한테 대수롭지않게 폭언에 난폭운전에..하기싫으면 그만두고 다른일알아보셨으면 합니다
제가 화가난상태로 글을올리느라 격할수도있는데 이해해주세요
좋은기사분들계시지만 이런기사분들너무 많은거같습니다
좀고쳐주셨으면 합니다
[답변] 차번호5806 9시25분경 경대후문에 내려준 131번 버스 기사님
- 작성일
- 2013-09-24 14:01:45
- 작성자
- 강남숙
○ 우리시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 운수종사자 불친절로 인하여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 귀하께서 신고하신 내용에 대하여, 해당운수업체 삼성교통(주) 차량 경남71자5806호, 131번 노선 사전통지서(의견제출서)를 2013.9.24.(화) 발송하였으며, 해당운수종사원 경위서 및 친절교육을 시키도록 지시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 김정환(☎ 749-8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