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세요!진주톡포유

  • 귀하의 민원내용은 관련법에 따라 보호되며, 특히 부패․공익신고에 해당될 경우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되고 지원됨을 안내해드립니다.

번호판 뭡니까 기사분 태도도 별로고

작성일
2016-06-26 19:10:48
작성자
비공개
조회수 :
219

[답변] 답변

작성일
2016-07-05 18:21:59
작성자
구용호
    ○ 대중교통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죄송합니다.

    ○ 귀하의 민원사항에 대해 해당 운수업체(삼성교통)로부터 CCTV 동영상 자료를 제출받아 확인 한 결과, 해당 정류장 정차시 한명의 승객을 승차시키고 뒤따라 오신 분이 돌아가는 모습을 본 후 문을 닫고 2차선을 보며 도로 진입을 시도하는 모습을 확인하였습니다. 민원인께서 승차 의사가 없다고 판단하신 듯합니다. 이 건에 대해서 시내버스 운수업체(삼성교통)에 전달하여 해당 운수종사자(기사)에 대해 차량 승하차 시 주위를 살피고, 승객대응 친절교육, 법규준수 등 민원불편사항 개선을 위해 운수종사자의 준수사항을 교육시키는 등 재발방지를 위해 조치하였습니다.

    ○ 앞으로 대중교통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끝 

  ☎ 담당자 이찬미 749-8728 


페이지담당 :
교통행정과 대중교통팀
전화번호 :
055-749-5242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