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민원내용은 관련법에 따라 보호되며, 특히 부패․공익신고에 해당될 경우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되고 지원됨을 안내해드립니다.
진주 교통의 불편함 호소글
작성일
2019-02-14 09:25:02
작성자
비공개
조회수 :
839
조규일 시장님 안녕하십니까. 저는 진주에 살고 있는 20대 직장인 입니다.혹시 시장님은 시내버스를 타고 출퇴근 해보신적이 있으십니까? 삼성교통의 파업으로 인하여 얼마나 많은 시간이 소요되시는지 아실련지요. 언제 올지도 모르는 버스를 버스정류장에 서서 마냥 기다려 보신적 있으십니까? 언제까지 이렇게 저희 진주시민이 불편함을 겪어야 하는겁니까? 이렇게 마냥 삼성교통과 소통하지 않은채 지켜만 보실건지요? 결국 고통 받는건 저희 진주 시민이라는 생각밖에 들지 않습니다. 직장이 칠암동에서 거주지인 하대동까지 1시간이 걸리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지금 당장이야 관광버스를 임시무료 버스로 이용하고 있지만 그 버스비 아껴 잘살겠습니까? 결국 관광버스의 운영비는 저희 진주 시민의 세금이지 않습니까? 근데 왜 세금을 내는 저희 진주시민이 불편함을 겪어야하는지,,진주시를 대표하시는 시장님이 이런 저희 불편함을 덜어주시는게 주된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현재로서는 진주 시내버스를 이용하는 진주시민에게 한겨울의 추위와 무한의 기다림만을 주시네요. '삼성버스는 최저임금을 받지 못하고 일을한다' , '타사버스보다 임금을 많이 받는데 파업한다' 고래싸움에 새우등 터지는격이네요. 진주시 부시장, 진주 교통과장의 해결이 아닌 조규일 시장님께서 적극적으로 나서서 문제를 해결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읽고 확인은 하시는지요? 다른 민원 글을 확인 해보니 답변이나 진행상황에 대한 언급은 그 어디에도 보지 못했습니다. 글을 쓰면서 제 번호를 남겨 두었으니 이 글에 대한 답이라도 남겨시거나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저희 진주를 대표하는 시장님께서 저희 진주 시민의 고충을 무시하는걸로 생각하겟습니다. 더이상 진주시장님이라 저도 여기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