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진주 시민이 서로에게 칭찬하고, 아름다운 미담이나 감사를 전달하는 장소입니다.
행복한 시민이 만들어가는 게시판으로 운영하도록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아래와 같은 경우 해당 게시물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해당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상업적 광고, 불건전한 내용, 오류, 연습성, 저작권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 등)
동일 또는 유사 내용을 반복하여 게재하는 도배성 글.
욕설을 사용하는 경우, 특정기관, 단체, 부서를 근거없이 비난하는 경우,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경우(비속어, 은어 사용 등 포함)
진주시청 사회복지과를 칭찬합니다.
작성일
2017-07-31 17:52:12
작성자
김○○
조회수 :
1600
안녕하세요
저는 사)느티나무진주시장애인부모회의 일원으로써 사회복지과를 칭찬합니다.
저희는 일년에 2번씩 "희망이 자라는 열린 학교"를 합니다
열린학교는 방학이 되면 마땅히 갈곳이 없어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장애아동들이 많은데
이 장애아동들을 위해 혜광학교를 빌려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우리 아이들의 방학을 보다 알차고 신나게 보낼수 있도록 하는 곳입니다.
어느 후원자 분이 열린학교를 하는 기간 동안 "영화"를 볼수 있도록 후원을 해 주셨지만 많은 장애아동들의 이동이 문제입니다.
그러나 진주시청 사회복지과에서 공무차량을 이용할수 있도록 해주셔서 우리 아이들이 영화를 볼수 있었습니다.
장애아동을 데리고 영화를 볼수 있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영화를 보게 된것도 감사하고 이렇게 세심한 배려로 진주시 공무차량을 이용할수 있도록 애써 주신 이창희 시장님, 사회복지과 박성장 국장님, 김수명 과장님, 강신수 계장님, 차유빈 주무관님 정말 감사합니다.
강신수 계장님과 차유빈 주무관님은 아침 일찍부터 오셔서 차량을 이용함에 불편이 없도록 해주시고 매번 열린학교에 오셔서 힘든 일이 없는지 세심하게 신경써주시고 배려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안전하게 차량을 운전해 주신 기사님들께도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