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진주 시민이 서로에게 칭찬하고, 아름다운 미담이나 감사를 전달하는 장소입니다.
행복한 시민이 만들어가는 게시판으로 운영하도록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아래와 같은 경우 해당 게시물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해당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상업적 광고, 불건전한 내용, 오류, 연습성, 저작권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 등)
동일 또는 유사 내용을 반복하여 게재하는 도배성 글.
욕설을 사용하는 경우, 특정기관, 단체, 부서를 근거없이 비난하는 경우,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경우(비속어, 은어 사용 등 포함)
경제통상국 세무과 최명숙 팀장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일
2017-11-03 15:32:49
작성자
강○○
조회수 :
1396
제가 중요하게 처리해야 할 일이 있어 그것을 먼저 처리하고 보니 점심시간이 되었습니다. 업무 시작 시간까지 기다려야 하는데, 다리가 아프고 지친 상태라 집에 다녀오기가 힘들어서 의자에 앉아 있었습니다.
그 때, 한 분이 오셔서 '지금 여기서 기다리면 한 시간 기다려야 하고 마침 식사시간이니 식사를 같이 합시다.'라고 하셨습니다.
직원들만 먹는 식당이고, 식사비를 지불하겠다고 했지만 제가 너무 지쳐보이고 시민을 배려하겠다는 생각이셨는지 팀장님께서 '괜찮다'고 해주셨고 점심을 함께 먹으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밥 한 끼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배려해주신 그 마음이 정말 감사해서 아직까지 생각이 나네요.
더운 날, 지친 시민을 생각하며 배려해주셨던 최명숙 팀장님,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