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진주 시민이 서로에게 칭찬하고, 아름다운 미담이나 감사를 전달하는 장소입니다.
행복한 시민이 만들어가는 게시판으로 운영하도록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아래와 같은 경우 해당 게시물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해당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상업적 광고, 불건전한 내용, 오류, 연습성, 저작권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 등)
동일 또는 유사 내용을 반복하여 게재하는 도배성 글.
욕설을 사용하는 경우, 특정기관, 단체, 부서를 근거없이 비난하는 경우,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경우(비속어, 은어 사용 등 포함)
문산보건소 치매과 여 간호사님들을 칭찬합니다!
작성일
2019-08-27 21:55:05
작성자
정○○
조회수 :
718
부산에 살고있는 딸인데 시골에 혼자계시는 아버지가 항상 마음에 걸립니다.
몇달전 치매증세가 있으셔서 한일병원에서 치매진단을 받으시고 약복용을 해오셨는데
약이 떨어지면 혼자 병원에 방문하시기 어려움이 있어 미루고 있었던 중
문산 보건소 치매과 여 간호사님들이 가정에 방문하여 검사와 한일병원 약 처방까지 도와주셨습니다.
너무나 친절하셔서 아버지께서 보답하시고 싶은 만큼 고마움을 전하려 했지만 간호사분들이 거절하여
제가 아버지에게 방문했을때 아버지께서 '너무 친절하고 어른을 대하는 어린 간호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해주고 싶다'고 간절하시기에 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직업상 그분들이 그렇게 했을거라고 아버지께 얘기드렸지만, 정말 아직도 어린증손녀같은 간호사가
아버지께 대하는 모습에 칭찬을 멈출수 없기에 꼭 마음을 전달하고 싶어 하시기에 이글을 올려봅니다.
진주 문산 보건소 치매담당 간호사님들께 아버지를 대신하여 감사 인사 드립니다!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