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회계년도 | 2025 년 | 회 계 | 일반회계 |
---|---|---|---|
조 직 | 기획행정국 민원여권과 | 기 능 | 일반공공행정 일반행정 |
정책사업 | 고객만족 행정서비스 강화 | ||
단위사업 | 친절.신속한 민원처리제도 운영 |
사업목적 | 신속.친절.정확한 민원처리로 신뢰받는 민원행정 구현 |
---|---|
사업기간 | 20250101 ~ 20291231 |
총사업비 | 1,669,000,000 원 |
사업규모 | 무인민원창구 운영활성화 민원담당공무원 역량강화 : 친절교육, 힐링워크숍 수요야간민원실 지속 운영 인감 및 본인서명제도 완벽 추진 민원안내자원봉사자 운영 쾌적한 민원환경 조성 시민편의 민원시책 지속 추진 |
사업내용 | 무인민원발급기 및 통합민원발급기 운영과 유지보수 민원수수료 신용카드 결제수수료, 단말기 임차료, 비상벨 유지관리비 지급 민원인 편의용품 구비 등 쾌적한 환경조성 인감(본인서명) 담당공무원 재정보험 가입 민원안내 자원봉사자 수련회 및 보상금 지급 |
지원형태 | 직접수행 |
지원조건 | 시비100% |
사업위치 | 민원여권과 및 무인민원발급기 |
시행주체 | 진주시 |
추진근거 | 신속.친절.정확한 민원처리로 신뢰받는 민원행정 구현 |
추진경위 | 신속.친절.정확한 민원처리로 신뢰받는 민원행정 구현 |
추진계획 | 연중 업무추진 |
재원별 |
예산액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 |
---|---|---|---|
계 |
332,364,000 원 | 0 원 | 332,364,000 원 |
국고보조금 |
0 원 | 0 원 | 0 원 |
균특보조금 |
0 원 | 0 원 | 0 원 |
기금보조금 |
0 원 | 0 원 | 0 원 |
특별교부세 |
0 원 | 0 원 | 0 원 |
소방안전교부세 |
0 원 | 0 원 | 0 원 |
시·도비 |
0 원 | 0 원 | 0 원 |
특별조정교부금 |
0 원 | 0 원 | 0 원 |
시·군·구비 |
332,364,000 원 | 0 원 | 332,364,000 원 |
지방채 |
0 원 | 0 원 | 0 원 |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
238,479,000원 | 3,623,000원 | 1,478,000원 | 26,722,000원 | 1,478,000원 | 0원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0원 | 0원 | 0원 | 0원 | 0원 | 0원 |
2020년 |
2021년 |
2022년 |
2023년 |
2024년 |
---|---|---|---|---|
0 원 | 0 원 | 454,310,090 원 | 361,373,507 원 | 234,538,170 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