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1. 삼성전자(주)는 최근 연이어 발생한 일부 드럼세탁기 도어의 외부유리 이탈,파손사고와 관련해, 해당 모델에 대한 자발적 무상수리 조치를 실시하기로 함에 따라 아래의 내용등을 한국소비자원의 보도자료를 첨부하여 안내하는 바입니다
- 아 래 -
▫ 제 조 사 : 삼성전자㈜
▫ 조치대상: 21년 9월~ 22년 5월 생산된 비스포크 그랑데 AI
(주요 대상 모델명은 붙임자료 참조)
▫ 조치사항: 대상 모델에 대하여 무상 도어 교체 실시
▫ 접수방법: 삼성전자 고객상담실(1588-3366),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
▫ 조치기간 : 2022. 8. 22. ~ 2022. 11. 30.
▫ 상세한 내용은 붙임 자료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220822_삼성전자+드럼세탁기+무상점검_보도자료‘ 1부.
2. 보다 많은 소비자 위해정보, 소비자 분쟁 등에 관한 정보 및 피해구제는 24시간 열린 소비자포털 “소비자 24(www.consumer.go.kr)”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