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정거래위원회 부위원장은 11월22일 *슈링크를레이션관련 부처, 소비자단체, 한국소비자원과의
간담회를 통하여 현재 문제되고 있는 슈링크플레이션에 대한 대응 방안과 진행현황을 공유하고
향후 협력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 논의하였다' *기업이 제품의 가격은 그대로 두면서 제품의 크기, 중량 등을 줄이는 방식으로
가격을 인상하는 행위 2. 이에, 관련한 보도자료를 첨부하여 안내하는 바입니다. [내용요약] ‧ 슈링크플레이션 관련 실태조사 결과 12월초 발표 ‧ 금일(23일.목.)부터 슈링크플레이션 신고센터(한국소비자원홈페이지) 운영 게시하여
대국민 제보 접수 시작 ‧ 사업자와의 자율협약 추진을 통해 정확한 정보제공 유도 3. 보다 많은 소비자 위해정보, 리콜, 소비자 분쟁 등에 관한 정보 및 피해구제는 24시간 열린 소비자포털 “소비자 24(www.consumer.go.kr)”, "한국소비자원(https://www.kca.go.kr/)을 통하여 확인할수 있습니다. 끝. 붙임) ‘231122_슈링크플레이션 관련 간담회 개최_보도자료‘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