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사업신청은 종료되었습니다. 아래사항은 사업선정자 대상 지원금 신청 안내입니다.>
1. 사업시행 : 2025. 9. 1. 까지
* 사업시행 기한까지 사업을 수행하지 않을 경우 포기서 제출 없이도 사업포기로 간주합니다.
2. 지원금 지급신청 : 2025. 10. 1.까지
3. 구비서류 : 지원금 신청서, 완료보고서, 지출증빙서류(전자세금계산서, 대금송금내역 등), 통장사본(신청인),
공급업체 사업자등록증 사본, 청렴이행서약서, 공공재정환수법 준수 서약서
* 간판교체시 추가 서류 : 허가대상(옥외광고물 등 표시허가증), 신고대상(옥외광고물등 표시 신고증명서), 비대상(비대상 확인서)
** 미제출 시 지원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주택경관과 도시경관팀 문의 후 교체(문의전화 : 055-749-5515)
4. 주의사항
- 선정통보 이전 사업시행의 경우 지원 불가
- 사업 신청 시 지원금액을 초과한 금액 지원 불가
- 사업변경 시 사업변경 신청서 제출(내용변경, 업체변경 등)
* 담당자 승인 없이 주요 사항을 변경한 경우 지원 선정 취소 및 지원금 지급 불가
-
거짓 신청이나, 당초 사업계획과는 다르게 사업을 추진한 사실이 확인되는 경우 등은 지방보조금법 등에 따라 보조금 교부 결정 취소, 보조금 반환, 제재부가금 징수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예) 사업비를 과다 계상해 차액 또는 자부담금 페이백, 사업비를 과다 계상해 지원 불가 사업 추진 등
5. 기타문의 : 055-749-8163
붙임 1. 경영환경개선사업 지원금 신청서류
2. 디지털인프라 지원 사업 지원금 신청서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