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성천 쓰레기 투기 강력 단속 요망
- 작성일
- 2020-03-05 21:05:51
- 작성자
-
정○○
- 조회수 :
- 484
등건마을 앞(잠수교 부근에서 펌프장까지) 수백미터의 반성천 뚝 경사면에 인근 비닐하우스 농가에서 발생한 호박, 등 폐기 농산물과 생활 쓰레기를 불법투기하여 하천뚝이 쓰레기 하치장으로 변하고 있으나 아무도 관심을 가지고 단속을 하고 있지 않아 면장님의 관심을 촉구 합니다.
이곳은 작년 봄부터 흰색, 청색 1톤 화물차량이 프라스틱 상자에 폐기물을 담아 싣고와 오후 5시부터 6시 사이에 투기를 시작하더니 이제는 공공연하게 농가 폐기농산물과 생활쓰레기까지 투기하고 있습니다.
강력한 단속만이 쓰레기 불법투기를 근절시킬 수 있을 것이며, 의지만 있다면 오후 5시- 6시 사이에 부근에서 잠복하면 단속이 가능할 것입니다. 면장님께서 직접현장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답변] 반성천 쓰레기 투기 강력 단속 요망에 대한 답변입니다.
- 작성일
- 2020-03-13 17:57:36
- 작성자
- 사봉면
평소 우리시 행정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요청하신〔반성천 쓰레기 투기 강력 단속요망〕건은 해당 위치를 방문하여 현장 확인하였으며 인근 시설하들을 방문하여 쓰레기 불법투기시 1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음을 지속적으로 계도하겠습니다.
또한, 추후 해당지역에 쓰레기 등 불법투기 금지 안내판을 설치하여 쓰레기 불법투기 방지에 힘쓰도록 하겠으며
앞으로 이러한 불법 행위가 발생하지 않도록 지속적인 계도와 단속을 병행하고, 특히 지적하신 지역에 대해해서는 적발 시 과태료를 부과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는 사봉면무소로(☏055-749-3706) 연락주시면 자세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