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세요!진주톡포유

이곳은 주민 생활불편 사항을 신고하는 공간입니다.

  • 시정에 대한 불편사항과 건의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일반적인 민원 사항은 종합민원>민원신청>민원상담(국민신문고) 창구등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특정인의 비방, 욕설 등과 상업적인 광고는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구인구직은 해당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분야별정보>취업정보>구인/구직)
    구인/구직에 필요한 정보가 누락될 수 있으므로 120기동대에 작성 시 삭제됩니다.
  • 도로 및 교통시설물 파손,무단방치된 쓰레기,불법광고물,가로등 및 보안등 고장, 공공시설물 파손으로 인한 이용 불편 사항등 처리에 많은 시일이 소요되지 않는 사항을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글을 올리실 때 내용부분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신용카드번호, 계좌번호, 이메일)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유등축제관련

작성일
2025-10-14 10:59:14
작성자
강○○
처리부서:
관광진흥과
조회수 :
209

오타 그대로 사용된 간판

오타 그대로 사용된 간판

[답변] 유등축제 관련

작성일
2025-10-21 17:30:39
작성자
관광진흥과

 1. 시정발전을 위한 아낌없는 관심과 120기동대 견문신고방을 이용하여 보내주신 의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2. 귀하께서 보내주신 개천예술제 풍물시장 부스 간판(현수막) 중 Global 철자를 ‘Glovel’ 
    로 잘못 표기한 부스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해당 부스 운영자에게 민원 사실을 알리고 오표기된 현수막이 보이지 않도록 조치   를 당부했으며 조치 결과를 확인했습니다.
 3. 답변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진주시 관광진흥과(055-749-8589)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4. 앞으로도 시민이 행복한 부강한 진주를 위하여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담당 :
민원여권과 민원팀
전화번호 :
055-749-513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