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하의 민원내용은 관련법에 따라 보호되며, 특히 부패․공익신고에 해당될 경우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되고 지원됨을 안내해드립니다.
삼성교통에 괴로움
- 작성일
- 2005-09-10 19:46:53
- 작성자
-
비공개
- 조회수 :
- 1468
시민으로써 한마디 적고자합니다.
100일동안 힘겨운 투쟁 끝에 간신히 9월1일부터 정상으로 운행된걸로 알고있습니다.
근데 다시 파업을 하던군요.
듣자하니 삼성교통 채무를 갚지않으며 부도가 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노동자들이 뭔 돈으로 채무를 갚게습니까??
지금와서 이게 웬 말입니까?
사탕줬다가 다시 뺏는것도 아니고 시장님은 시민들 입장을 서서 한번이라 생각해보셨습니까?
회사의 노동자 그 식구들 진주시민들 진주시에 세금을 내고있습니다.
그에 세금으로 진주시가 이루어지고 있는데 진주시민이 있기에 시장님도 있지 않습니까?
다시 한번 노동자와 그의 식구들을 생각해서 빠른 해결방법을 찾아 노동자의 식구들을 힘을 덜어주셨으면 합니다.
꼭 부탁드립니다.
[답변] [답변]삼성교통에 괴로움
- 작성일
- 2005-10-05 09:34:06
- 작성자
- 성경환
○ 우리시 인터넷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그 동안 시내버스의 파업 등으로 교통불편을 드린점 많은 양해를 바랍니다.
○ 귀하께서 물편을 겪으신 부분에 대해서는 시내버스 업체에 위와같은 불편사항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수종사자 친절교육 및 관리.감독을 철저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 또한, 삼성교통의 파업종료후 2005. 9. 1일부터 정상운행 명령을 하였으나 삼성교통과 신일교통의 운행방법에 문제가 있어 양사간의 실무자 협의를 거쳐 운행방법 조정을 마무리하여 2005. 9. 10일 부터는 시내 전 노선에 대하여 정상운행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앞으로도 애정과 관심으로 교통문제를 비롯한 시정발전에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