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하의 민원내용은 관련법에 따라 보호되며, 특히 부패․공익신고에 해당될 경우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되고 지원됨을 안내해드립니다.
나참 삼성교통 진짜 불친절 하네요
- 작성일
- 2006-03-18 20:35:50
- 작성자
-
비공개
- 조회수 :
- 626
나참 어이가 없네요 전에 버스를 타다가 내렸는데 지갑을 두고 내린적이 있습니다. 17번이고 저녁 8시20분쯤에 가좌동에 내렸던 버스인데 지갑을 찾으려고 가좌동 종점 까지 가서 버스 운전 기사중에 한사람에게 지갑을 두고 내렸다고 하니 차 번호를 묻는데 모르겠다하니 "어떻게 차 번호도 모르냐하고 운전기사 얼굴이라도 기억나냐 해서 모르겠다고 하니" 운전기사 얼굴도 어떻게 찾내고 하며 그냥 컨테이너 속으로 들어가 버리는 겁니다 어처구니가 없어서 서 있다가 그냥 포기 하고 가 버렸는데 버스 타는데 번호 외우고 그 기사 얼굴 기억하는 사람이 몇이나 됍니까? 적어도 그 시간대에 들어온 버스를 알아봐 주는 친절 정도는 안돼는 겁니까? 이정도로 끝나면 이글 안올렸습니다.
오늘 저희 어머니께서 오시는데 26번 버스가 오는데 뒤의 버스가 26-1번인가 싶어서 보니 25-1번이어서 26번을 탔습니다 그런데 그 버스 운전수 하는 말이 '아줌마' 그리 하는게 버스기사들이 재일 싫어하는 거에요라고 해서 어머니께서 "뒤에 버스가 26-1번인줄 알았어요"라고 하니 이 버스도 가요라고 하는겁니다 그뒤에 운전수 뒤에 앉으니 "나참 꼭 내뒤어 앉는건 뭐야"라고 화를 냈다는 겁니다 종점에 내릴때야 "아줌마 미안했어요 뭐 그럴때도 있는거에요" 라고 하는데 어머니는 그때 잘 못들어서 그저 알았다고 하며 오시다 잘 생각해보니 이해가 돼었는데 화를 내도 못하고 그냥 왔다고 하시는 겁니다.
삼성교통 어이 없습니다 이런 칠절 도를 가지고 하려면 대모는 뭐하러 했습니까? 친구들이나 주의의 사람들이 버스 운전수들 욕해서 왜 그러나 했는데 욕먹는 이유가 다 있었습니다 정말 어이 없고 당황스럽습니다. 쌩돈 내고 버스 타고 싶은 마음이 사라지네요 차라리 좀 돈 더들고 힘들더라고 자기 차를 사서 이용하는게 낮겠습니다. 대중교통이용은 뭔 이용입니까 운전수들에게 쌩 욕 먹으라고 대중교통 이용합니까.
[답변] [답변]나참 삼성교통 진짜 불친절 하네요
- 작성일
- 2006-03-28 22:17:18
- 작성자
- 성경환
○ 우리시 인터넷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먼저 시내버스 이용과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 합니다.
○ 귀하께서 불편을 겪으신 부분에 대해서는 시내버스업체에 위와같은 불편사항 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수종사자 친절교육 및 관리.감독을 철저히 하도록 하였습니다.
○ 앞으로도 선진 교통문화 정착을 위하여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처리부서 : 교통행정과
담당주사 : 안 청 식
담 당 자 : 성 경 환(☎749-52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