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하의 민원내용은 관련법에 따라 보호되며, 특히 부패․공익신고에 해당될 경우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되고 지원됨을 안내해드립니다.
시외버스 터미널 불친절에 대하여
- 작성일
- 2009-02-06 17:15:16
- 작성자
-
비공개
- 조회수 :
- 332
안녕하십니까~ 저는 어제 오늘 1박 2일로 진주에 놀러갔다온 대학생입니다
진주.. 잘먹고 잘보고 잘자고 해서 기분좋게 여행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돌아오려고 버스터미널에 갔는데
직원이 말투가 상당히 불친절하더군요
기분이 상해서 불친절하다고 하니 이건뭐;;
마이크에 대고 크게 또o라이 미o친놈이라고 하더군요
상대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여 그냥 돌아섰지만 돌아선 후에도 계속 난리더군요
이게 말이 됩니까?? 진주에서 길 물어보고 했던 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하여 좋은 곳이라 생각하였는데
여기 올라온 글들도 보고 하니 버스 교통면에서는 정말 문제가 많은곳 같군요
진주에 오는 여행객 중에 시외버스 터미널을 이용하는 사람이 많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렇게 외부인을 많이 맞이하는 곳에서 이런 불친절이 말이 됩니까--;; 요새 이런곳이 어딨나요
저는 그 일로 인해 좋았던 진주 이미지가 다 깨어져 버렸습니다.
저와 같은 일을 당하는 사람이 다신 없도록 신경 써 주시기 바랍니다
친절하진 못하더라고 불친절 하진 않아야 하지 않아야겠죠
다음에 진주 또 가게 될진 모르겠지만.. 기대하겠습니다
[답변] [답변]시외버스 터미널 불친절에 대하여
- 작성일
- 2009-02-13 13:35:39
- 작성자
- 권순욱
o 우리시 홈페이지 교통불편신고센터를 방문하여 주신 귀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o 먼저 우리시를 방문하여 불편을 겪은데 대하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귀하께서
우리시 시외버스 터미널을 이용하면서 격은 직원의 불친절에 대해서는 시외버스 운영조합에
연락하여 종사자 친절교육을 매일 실시하여 앞으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였으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처리부서 ; 교통행정과
담당주사 : 하 한 조
담 당 자 : 권순욱(☎749-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