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권익위원회「달리는 국민신문고」운영 안내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진주 지역 소상공인과 주민들의 고충민원 해결을위하여진주시 중앙지하도상가를 방문하여 2025년 2월 13일「달리는국민신문고」를 운영합니다. 「달리는 국민신문고」는 국민권익위원회 및 협업기관의 전문 조사관들이 진주시를 방문하여 고충민원을 직접 상담 및 접수하고, 가급적 현장에서 행정기관과의 협의 중재를 통해 민원해결을 유도하는 현장 민원상담 제도입니다. 소상공인 지원정책 또는 애로사항과 관련하여 상담이 필요하신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분, 복지상담이 필요하신 분,공공기관이나 지자체 등의 처분과 관련하여 고충이나 불편을 겪고 계시는 분은 누구든지 상담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주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국민권익위원회는 고충민원, 부패방지, 행정심판 업무를 관할하는 국무총리 소속의 정부 대표 민원 처리기관입니다.
▪ 일 시 : 2025. 2. 13.(목) 10:00 ∼ 15:00 (12:00~13:00 점심시간 미운영) ※ 14:30까지 방문하셔야 상담가능 ▪ 장 소 : 진주시 중앙지하도상가(에나몰) 중앙광장 앞 B-33점포 ▪ 상담분야 : 소상공인·자영업자 지원, 복지 사각지대 위기가구 지원, 모든 행정분야 고충민원 ▪ 참여기관 : 국민권익위원회,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한국사회복지협의회 ※ 행사 당일 방문 접수 및 상담
☞ 문의 : 진주시 감사관실 조사팀 ☎ (055)749-8094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