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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우처택시 AI배차시스템 바로도움콜 운영
바우처택시 AI배차시스템 바로도움콜 운영
경상남도 광역이동지원센터는 배차연결 대기시간 단축을 위해 2025년 12월 1일부터
특별교통수단과 바우처택시 접수창구를 분리하고, 바우처택시 전용 AI배차시스템
<바로도움콜>을 시범운영할 예정입니다.
□ 운영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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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
현 행 |
개 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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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대상 |
모든이용자 |
특별교통수단 이용자 |
바우처택시 이용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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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전화 |
☎1566-4488 |
☎1566-4488 |
☎055-608-8000 <바로도움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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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방식 |
전화접수 |
전화접수 (기존과 동일) |
AI자동배차+간편접수 |
* 이용방법
1. ☎055-608-8000 으로 전화
2. AI 상담원 수신
3. '바우처택시, 간편접수, 상담원 연결' 중 한 가지를 택하여 음성으로 대답
- 바우처택시 라고 답한 경우: 내가 자주 이용한 출발지&목적지가 최대 3곳 제시되며, 말로 대답하면
AI상담원이 출발지와 목적지를 최종 확인 후 주변 택시에게 콜 요청 진행
- 간편접수 라고 답한 경우: (65세이상 회원만 이용 가능): 전화요청을 신청하면, 전문 상담원이 순차적으로
전화(call-back)하여 바우처택시 이용신청 접수
- 상담원 연결 이라고 답한 경우: 경남 광역이동지원센터로 연결되며, 전문상담원이 바우처택시
이용신청을 도와드림
4. AI자동배차절차 진행
* AI자동배차: 회원의 이용내역을 분석하여 AI가 이용자에게 3개의 출발·목적지를 제시하고, 이용자가 선택한 출발·목적지에 따라 자동으로 배차요청까지 수행하는 시스템
** AI 배차시스템은 바우처택시 회원만 이용 가능함.
상세 내용은 위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