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세요!진주톡포유

이곳은 주민 생활불편 사항을 신고하는 공간입니다.

  • 시정에 대한 불편사항과 건의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일반적인 민원 사항은 종합민원>민원신청>민원상담(국민신문고) 창구등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특정인의 비방, 욕설 등과 상업적인 광고는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구인구직은 해당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분야별정보>취업정보>구인/구직)
    구인/구직에 필요한 정보가 누락될 수 있으므로 120기동대에 작성 시 삭제됩니다.
  • 도로 및 교통시설물 파손,무단방치된 쓰레기,불법광고물,가로등 및 보안등 고장, 공공시설물 파손으로 인한 이용 불편 사항등 처리에 많은 시일이 소요되지 않는 사항을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글을 올리실 때 내용부분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신용카드번호, 계좌번호, 이메일)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경남14바2474 이ㅇㅇ택시 기사님의 불친절을 신고합니다

작성일
2025-10-12 17:46:53
작성자
김○○
조회수 :
241

민원유발 택시기사 정보

민원유발 택시기사 정보

[답변] 경남14바2474 이ㅇㅇ택시 기사님의 불친절을 신고합니다

작성일
2025-10-16 17:37:08
작성자
교통행정과
○ 부강한 진주 행복한 시민을 위하여 아낌없는 관심과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 귀하의 민원은 택시 기사의 불친절로 인한 불편으로 이해됩니다. 

○ 먼저 택시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민원인께서 첨부해주신 첫번째 파일에는 접수 위치가 명기되지 않아, 택시기사가 요청한 탑승 위치와 비교가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해당 택시 기사와 통화하여 확인한 결과, 탑승한 장소와 시간은 진주남강유등축제 기간에 따른 셔틀버스 운행으로 해당구역은 도로 부분 통제가 있었다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기사의 승객 응대에 대해서는 블랙박스 등 대화내용을 확인할 수는 없지만, 해당기사에게 친절한 서비스에 대해 계도 조치하였습니다.    

○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진주시 교통행정과(☎055-749-8735)로 연락주시면 성실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페이지담당 :
민원여권과 민원팀
전화번호 :
055-749-513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