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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우위 농산물인 신선·가공농산물·임산·축산·수산물의 수출 확대를 위하여 안전성 및 우수성 홍보와 우수바이어 확보로 수출국 다변화와 수출 활성화로 전국 제1의 신선농산물 수출시 지속발전
행사명 | 시기 | 참가품목 | 참가인원 | 사업비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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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 3월 중 | 신선ㆍ가공 | 4명 (공무원 2, 기타 2) |
30백만원 | |
국제 식품박람회 | |||||
싱가포르 | 4월 중 | 신선ㆍ가공 | 5명 (공무원 2, 기타 3) |
32백만원 | |
국제 식품박람회 | |||||
홍콩·싱가포르 | 11월 중 | 신선ㆍ가공 | 20명 (공무원 4, 기타 16) |
80백만원 | |
농산물 특판전 | |||||
베트남 | 12월 중 | 신선ㆍ가공 | 4명 (공무원 2, 기타 2) |
25백만원 | |
국제식품박람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