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물어보세요!진주톡포유

경쟁우위 농산물인 신선·가공농산물·임산·축산·수산물의 수출 확대를 위하여 안전성 및 우수성 홍보와 우수바이어 확보로 수출국 다변화와 수출 활성화로 전국 제1의 신선농산물 수출시 지속발전

추진방향

  • 해외시장개척 : 4회(특판전 1회, 박람회 2회, 수출상담회 1회)
  • 수출 시장 확대 가능성이 높은 국가 중점적으로 추진
  • 수출상담회와 특판전을 병행하여 수출국 소비자확보 및 신뢰도 제고
  • 생산자, 수출업체 참가비용 일부 지원으로 참가 유도

추진계획

추진계획 행사명, 시기, 참가품목, 참가인원, 사업비, 비고
행사명 시기 참가품목 참가인원 사업비 비고
온라인 4월 중 신선ㆍ가공 23명
(공무원 3 기타 20)
50백만원
수출 상담회
터키 9월 중 신선ㆍ가공 8명
(공무원 3 기타 5)
40백만원
국제 식품박람회
프랑스 10월 중 신선ㆍ가공 8명
(공무원 3, 기타 5)
35백만원
국제 식품박람회
인도네시아 12월 상 신선ㆍ가공 21명
(공무원 5, 기타 16)
70백만원
농산물 특판전

페이지담당 :
농산물유통과 농산물수출팀
전화번호 :
055-749-6158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평가: